Brand Story
Best of ME Fertility Clinic:
대한생식의학회 '베스트오브미 학술상' 제정
작성일NOTICE RELEASE · 25-12-18 09:01
본문

안녕하세요. 베스트오브미 여성의원입니다.
베스트오브미 여성의원 송인옥, 김진영, 구화선 대표원장님들이 지난 12월 7일 대한생식의학회 제89차 추계학술대회에 참석하셨습니다. 세 분의 원장님들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최신 난임 의학 지식을 습득하고 국내외 전문가들과 활발한 학술 교류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이번 학술대회는 대한생식의학회 '베스트오브미 학술상'을 제정하고 공식적으로 알린 의미 있는 자리였습니다. 베스트오브미 학술상을 통해 난임 분야의 우수한 연구자들을 선발하고 연구 활동을 장려하여 생식의학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또한 베스트오브미 학술상이 지원하는 대한생식의학회의 공식학술지인 Clinical and Experimental Reproductive Medicine(CERM)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미국생식의학회(ASRM)와의 공동세션을 포함하여 총 8개 세션, 16개의 주제로 구성된 국제적인 학술 교류의 장이었습니다. 김진영 원장님은 '생식의학에 관한 토론: 원인불명 반복유산에서의 착상전 유전검사' 세션에서 좌장을 맡아 찬반 토론을 이끌어주셨고, 구화선 원장님은 '여성 생식에 관한 임상적 이슈' 세션에서 '난소기능저하 환자의 체외수정 최적화'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하셨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